카테고리 없음

노원역 사랑회수산 스끼다시 먹다 배부른 횟집 한번가면 단골 되는 맛집

by 샤롯떼 2025. 7. 7.

✔️ 노원역 가성비 좋은 횟집 찾는다면? 한번 가면 단골 되는 횟집

노원역 근처에서 신선한 회를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 곳 한번 가면 노원역 다른 횟집은 갈 수가 없어요.  바로 <사랑회수산> 너무나도 유명하고 또 맛있고 신선한 회를 먹고 싶을 때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해산물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영롱한 빛깔 싱싱합니다

 

🍽️ 내가 주문한 메뉴: 모듬회 중자

이날 저희는 3명이서 모듬회 중자를 주문했어요. 한번 오면 회는 실컷 먹는 곳.

만약 2인이시면 소자면 충분합니다. 4명이면 대자 충분하고요.

메뉴판에 나오는 스페셜메뉴는 모듬회에 물회가 추가됩니다.

먼저 꼬물꼬물 산낙지 다른데선 일부러 몇만 원 주고 주문해야 하는 것 아시죠?

산낙지영상 보기 클릭!!!!

 

20250630_202753.mp4

juns****님이 공유한 동영상을 확인하세요.

mybox.naver.com

 

그리고 메인 회보다 더 하이라이트인 다양한 해산물이 나와요.

싱싱한 멍게, 다른 횟집에서는 잘 안 나오는 해삼, 향이 진하고 색이 예쁜 꽃멍게, 전복, 쫄깃한 소라 먹다 보면 이미 소주 한 병입니다.

그리고 메인 회가 나와요. 구성은 광어, 돔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무엇보다 회가 정말 신선해요. 두툼하게 썰린 회 덕분에 씹는 식감도 최고입니다.

💰 가격 & 가성비 최고

모둠회 중자 6만 원(2025년 7월) 이렇게 다양한 해산물과 푸짐한 회가 나오는 것 생각하면 면 정말 가성비 좋은 횟집입니다.

셋이서 먹기 딱 좋아요.

여름이어서 살짝 걱정했는데 역시 싱싱해요. 만약 찬바람 부는 날이면 앉을자리도 없이 홀이 늘 가득 차서 기다릴 수 있어요.

이곳 횟집의 가장 좋은 점은 쓸데없는 곁들이찬은 전혀 없고 정말 신선한 해산물 위주로 나온다는 거예요.

먹다보면 이게 진정한 횟집이구나라는 말이 저절로 나온답니다.

메인회는 정말 두툼하고 큼직하게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져 나왔어요. 기름진 뱃살이 영롱하죠. 또 먹고 싶네요.

매운탕은 5천 원만 추가하면 나온답니다. 대충 서비스로 주는 차원의 매운탕이 아니라 정말 푸짐한 매운탕이 나와서 놀라실 거예요.

매운탕 추가 강력 추천해요. 술 얼큰 취해서 매운탕 사진을 못 찍었네요. 

 

가격은 노원역 근처에 있는 다른 횟집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랍니다. 같은 가격대에서 이 정도 퀄리티의 회를 먹을 수 있는 곳 많지 않아요.  회식이나 단체모임할 수 있도록 안쪽에 따로 룸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 매장 분위기 & 서비스

사랑회수산은 깔끔한 분위기에 자리 간격도 넉넉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빠르게 나와서 대기 시간 없이 바로 즐길 수 있었답니다.

 

✅ 회 좋아하는 분은 조금 더 걸어서 사랑회 수산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간사람은 없다는 횟집이 바로 여기 노원 사랑회 수산입니다. 메인 문화의 거리에서 딱 5분만 더 걸으면 노원역 찐 회 맛집을 만날 수 있답니다. 노원역에서 회 먹고 싶을 때 꼭 한 번 가보세요. 신선하고 맛있는 가성비 좋은 횟집 찾는다면 사랑회수산 강력 추천합니다.

 

 

노원역 1번 출구에서 200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