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원스(ONCE)를 보고 왔어요. 원스는 영화로도 워낙 유명해서 영화를 본 사람이라면 더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뮤지컬을 정말 많이 봤는데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은 처음 가봤네요. 나름 뮤덕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나 봐요^^.
삼성역에 있는 공연장인 줄을 알고 있었지만 겉에서 보기엔 전혀 공연장 보이지 않죠.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은 삼성역 6번출구로 나와서 맥도널드를 끼고 직진하면 바로 공연장까지 갈 수있는 엘리베이터가 보입니다.
공연장은 5층에 있습니다. 두근두근
뮤지컬 원스(ONCE)
장소: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
기간: 2025년.2.19~5.31
시간: 화~금 19:30
토,일 14:00, 19:00 (월요일 공연 없음)
런닝타임; 150분/ 1막 80분/ 인터미션 20분/ 2막 50분
주차요금: 4시간 4,800원(대중교통 권장합니다)
초등학생이상 관람가
이충주님 몇년전 썸씽로튼 공연 본 이후 처음 이네요. 여전히 멋있고 예전보다 운동을 많이 해서 그런지 허벅지가ㅋㅋㅋ(스포일러 때문에 더이상 말 안하겠습니다)
저는 오늘 박지연 배우님 팬이어서 갔습니다. 박지연 배우님 연기며 노래며 오늘도 저를 감동시켰네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 많아요. 롱런 공연인데 인기가 식지 않고 있네요.
<원스> 뮤지컬은 특이하게도 프리쇼가 있어요.
객석 일찍 들어가면 피곤하다고 공연 시작 직전에 들어가면 후회하게 됩니다.
뮤지컬 <원스> 프리쇼는 관객들이 무대에 직접 올라가서 음료도 마시고(음료는 유료입니다) 사진도 맘껏 찍을 수가 있어요. 세상에 공연 전 무대에 올라가 볼 수 있다니 너무 신나요.
공연 10분전에는 배우들의 연주와 노래를 바로 곁에서 볼 수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그러니 하우스가 오픈하자마자 바로 들어가 주세요. 무대에 올라갈 수 있는 관객수를 제한하고 있어서 늦게 들어가면 기다려야 합니다.
줄거리
더블린 어느 거리에서 한 남자가 노래를 부릅니다. 그리고 한 여자가 그를 봅니다. 공연 중 이 장면에서 여배우가 처음 객석에서 등장하게 됩니다. 두사람은 음악으로 마음을 나누고 위로 받습니다. 내용을 알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박지연 배우님의 기막힌 연기 특히 말투가 공연을 지루하지 않게 이끌어 줍니다. 박지연 배우님 이렇게 재밌는 부분도 있었군요.
무대 시야 - 아주 좋아요
오늘은 특별히 공연장 좌석 시야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저도 처음 가본 곳이라 미리 들어가서 좌석별 시야를 다 체크해 봤어요. 신한카트 아티움은 생각보다 전좌석에서 시야가 아주 좋아요. 잘 만들어진 공연장 같아요.
1층 중간, 사이드쪽 모두 배우들 음성 다 잘들립니다.
코엑스 할인 혜택
공연을 보고 나면 모든 관람객 분들에게 주는 특별 혜택이 있네요. 가족 친구 연인들이 방문한다면 코엑스 몰에서 맛있는 식사를 할인 받을 수 있어요. 반드시 티켓이나 예매내역이 있어야 하니 티켓을 버리지 말고 꼭 지참해 주세요.
주말이라 그런지 관객분들이 생각보다 많아요. 로비에서도 객석 위에서도 사진 찍을 곳도 많고 배우들이 직접 연주하면서 노래를 불러서 그런지 좀 경직된 뮤지컬보다 자유로운 느낌이 들어요.
감성적인 음악과 복고 그리고 따뜻한 감성이 가족 연인 친구들 모두에게 어울리는 공연을 보고 싶으시다면 뮤지컬 <원스> 강력 추천합니다.
극중 어린이가 나오는데 너무 귀엽고 깜찍합니다.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능합니다.
주변에 어린 친구들이 몇명 앉아서 살짝 걱정했는데 의외로 집중해서 잘보더라구요.
5월 부모님하고도 아이들하고도 재밌게 볼 수 있는 공연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