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방학역 호감 감자튀김전문점 Pub 바삭한 감자튀김과 생맥주의 완벽한 짝꿍

by 샤롯떼 2025. 12. 14.

방학역 2번 출구에서 도봉구청 쪽으로 걷다 보면 소박하게 눈에 들어오는 간판, 그곳이 바로 호감 감자튀김전문점 Pub입니다.

감자튀김을 중심으로 다양한 안주와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수제 펍 느낌의 가게예요.

위치가 역에서 가깝고 골목 안에 있어 찾기 쉬운 편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허름한 펍처럼 보이지만 이곳은 맛있는 맥주와 가성비 좋은 안주로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은 한 번만 오면 무조건 단골이 될 수밖에 없는 곳이랍니다.

 

들어가자마자 느껴지는 분위기

실내는 아주 작은 사이즈 테이블과 바 좌석이 적당히 배치되어 있어 친구와 가볍게 한잔하기 좋고, 혼술하기에도 편안합니다.

조명은 아주 어둡고 레트로 분위기의 올드팝 미니 사이즈라고 보면 됩니다.

오랫만에 방문했는데도 여전히 사람이 가득 차 있었어요.

전반적으로 소란스럽지 않으면서도 편하게 수다 떨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메뉴와 핵심 추천 메뉴

이 집의 메인인 감자튀김은 기본 프렌치프라이부터 갈릭치즈, 칠리치즈, 미트칠리치즈프라이 등 토핑, 소스 조합이 다양합니다.

소스 선택지가 매우 많아(갈릭마요, 스윗칠리, 핫 BBQ, 샤워크림 등) 여러 사람과 가서 각자 취향에 맞게 나눠 먹기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칠리소스, 갈릭마요 가장 좋아해요.

 

 

꾸덕한 치즈맛과 느끼함을 잡아주는 칠리소스는 감자튀김에 딱 어울리고 맥주랑 궁합이 가장 좋았습니다. 

감자튀김은 프렌차이즈 햄버거 가게에서 나오는 감자튀김하고는 차원이 다르게 두껍고 바삭하고 짜지 않아요.

사실 감자튀김 안좋아하는데 희한하게도 이 집 감자튀김은 가끔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니까요.

 

 

맥주 라인업 & 페어링 팁

맥주 전문점답게 생맥주 종류도 제법 갖춰져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다 보면 대부분 테이블에 다크 생맥주를 마시고 있답니다.

많은 방문자들이 특히 코젤 다크 생맥을 찾는 것 같아요.

감자튀김의 기름진 맛과 진한 다크 맥주의 묵직함이 잘 어울립니다.

술 약한 분들은 칵테일 메뉴도 있으니 가볍게 즐기기 좋습니다.

감자튀김 하나로 행복한 하루의 마무리

가격대는 동네 펍 치고 매우 합리적이랍니다. 맥주한잔 그리고 감자튀김 하나 시켜서 가볍게 2차 하기에 딱 좋은 곳이죠. 

영업시간은 저녁에 오픈해서 늦게까지 운영하는 편이라 퇴근 후 들르기 좋고, 주차는 주변 길거리 주차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편이 편리합니다. 

바삭한 감자튀김 하나 시켜서 친구와 하루의 피곤함을 즐거운 수다로 날려 보내세요.

 

감자튀김을 메인으로 ‘맥주 한잔’의 기쁨을 심플하게 잘 구현한 동네 펍을 찾고 싶으신가요?

편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소스의 감자튀김과 시원한 생맥주를 즐기고 싶다면 방학역 근처 호감 감자튀김전문점 Pub을 추천합니다. 

오늘도 모두들 신나는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