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호치민 하모니 골프장 -- 골프장 가는 길 아침 식사--분쎄오 맛집 나항응온--사이공스퀘어 골프옷

by 샤롯떼 2025. 4. 22.

 

1. 오늘은 셋째날 - 하모니 골프장으로

전날 이용했던 택시기사가 친절해서 미리 예약했습니다. 미리 그랩으로 예약해 두셔도 좋아요. 

 

오전 라운딩을 위해서 새벽 일찍 출발해야 합니다. 

하모니 골프장은 시내에서 약 1시간 20분 정도 걸립니다. 홈페이지에서 예약해도 되고 안전한 걸 원하시면 저희는 몽키트레블 사이트를 통해서 미리 예약했습니다. 

 

택시타고 골프장 갈 때 꿀팁

 

아침 일찍 나와야 해서 호텔 조식을 못먹을 경우 택시기사님께 골프장으로 가는 길 반미집에 들러달라고 하세요. 베트남은 더운 나라라 새벽에 여는 반미집이 정말 많습니다. 게다가 기사님 맛집이라니 맛은 완전 보장입니다.

허름한 반미집 앞에 현지인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기사님 것까지 5개 주문. 고기와 야채가 두툼한 반미가 5개에 우리나라 돈으로 만원정도. 차안에 어두워서 사진은 못 찍었네요.

이날 먹은 반미가 호치민 맛집에서 파는 반미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아침도 해결했으니 골프장으로 고고~~

 

하모니골프장 도착

 

하모니 골프장의 장점은 카트가 페어웨이 안까지 들어갈 수 있습니다. 

베트남 날씨가 덥기 때문에 카트가 페어웨이 안까지 들어가고 안가고는 매우 큰 차이가 있습니다. 뽈을 치고 나면 친절한 캐디님께서 항상 카트를 몰고 제 옆으로 다음 뽈 위치까지 안전하게 모셔준답니다. 

 

 

총 홀수:18홀

전동카트: 의무사용 아님/ 사용가능 인원 2명/ 페어웨이 진입가능 

입구에 드라이빙 레인지 있음

우천시에도 골프 진행(천둥 번개일 경우는 제외)

베트남은 대부분 골프장 결정으로 사전에 폐장 하지 않는 이상 비바람이 심해도 환불이 안됩니다

 

클럽하우스 시설이 많이 낙후되어 있습니다. 샤워장은 마치 우리나라 저렴한 퍼블릭 골프장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제공해주는 음식은 보통입니다.

2025년 4월 기준 최저가 한화 약 128000원(2,150K동) 카트비 캐디피 포함(캐디팁 별도)

몽키트레블 예약기준

 

페어웨이 안까지 카트 진입가능/ 페어웨이 상태 괜찮아요

 

하모니 골프장 입구/ 들어가자 마다 드라이빙 라운지가 있어요

 

 

2. 저녁은 호치민 분쎄오 맛집- 나항응원

골프장에서 제공한 점심이 약간 부실합니다. 제 입맛에는 좀 별루 였어요. 하지만 오늘은 호치민 반쎄오 맛집 나항응온으로 고고~~

예전에 여행왔을 때 방문 한 곳이었는데 깔끔하고 여행온 기분 내고 싶고 마지막날 예쁘고 맛있는 식당을 가고 싶다면 나항응원 추천해요.

특히 이곳은 반쎄오 맛집입니다. 메뉴가 아주 많지만 분짜 볶음밥 쌀국수 딤성등은 모두 다른 식당과 별 차이 없습니다. 하지만 반쎄오는 꼭 시키세요. 

 

 

 

 

3. 넷째날 -공항가기 전에 벤탄시장에 사이공스퀘어 그리고 롯데마트

 부지런히 쇼핑만 해도 공항갈 시간이 됩니다. 

쇼핑하다가 피곤하면 콩카페서 달달한 커피 한 잔^^

콩카페

 

사이공 스퀘어에서는 흥정 꼭 하셔야 하는 것 아시죠? 많은 곳 둘러보고 구입하셔야 해요.

다른 것은 모르겠지만 골프 치시는 분은 특 A급 예쁜 골프 옷 득템할 수 있어요.

물론 명품 가방 지갑등 눈이 휘둥그래해 집니다. 잘 보고 사셔야 해요. 

사이공 스퀘어 골프옷 쇼핑하시고 즐거운 여행 마무리 하세요~~~